두번째 외박(?) Posted on 2004년 05월 01일 by sofapain 공중보건의 직무교육으로 비공식적인 외박아닌 외박으로 서울로 상경하였었다.. 잠실5단지에는 벗꽃이 만발하였고,,, 내가 가장 사랑하는 두 사람을 벗꽃아래의 풍경에 담을 수 있어서 행복하였다.
Photo_Diary 한 대학생의 유서를 보면서,, 아들의 사진이 생각났다. sofapain 2015년 12월 18일 0 어젯밤, 학교 숙제때문에 아내와, 아들의 사진을 정리하다가 본 사진..학교에서 물총놀이하는데.. 아들이 친구의 발이 “선을 넘었다”고 지적하는 장면이 있었다.아내는 아들이 너무 고지식하고, 원칙을 따지는 점에 대해서 […]
Photo_Diary 교통사고 현장인데. sofapain 2021년 02월 22일 0 대치동에서 걸어가다가. 앰블란스와 경찰차가 모여 있는 것을 보고. 사진 찍었습니다. 어떤 상항인지. 이해가 안 가는 군요. 주차장에서 담벼락을 추돌했는데, 옆에 파손된 차는 뭔지.. 급발진인지.
Photo_Diary 군입대를 앞두고 sofapain 2004년 02월 18일 0 하루 남았다.. 군입대를 앞두고 동네 미용실에서 머리를 짧게 깍았다.. 휴우~~~ 나이 서른넷에 군입대라니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