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석열 선생님과 갈치낚시 (9월 16일) Posted on 2006년 10월 01일 by sofapain 별암리 낚시터..이석열선생님 가족, 이인호선생과 그 후배그리고 미지와 함께 했다.승진이형은 중환때문에 못오고..낚시를 떠나기전에 준비한머리등을 신기하게 바라보는 타로..오늘도,, 난 갈치 2마리…. 쩝..이석열선생님의 아들초등학교 재권이가 나보다도 먼저 갈치를 잡기 시작했고,많이 잡았다..허걱,,심지어는 4살밖이 재혁이도 잡았는데…낚시보다는 원래의 목적인 갈치 새꼬시..언제 먹었도, 맛있다.배위에서 걸치는 소주 한잔에회는,, 기가 막힌다..밤이 깊어지면서사모님과 재혁이는 좀 피곤해 하셨지만,태풍전야로,, 간혹 비가 내리는 와중에어설픈 강태공들은낚시반 소주반으로밤을 보냈다.이인호 선생과 그 후배도손맛을 조금 보았지..미지는 선장아저씨에게열심히 갈치 새꼬시 만드는 법을 배우더만,,이윽고,,능숙한 솜씨로 갈치 새꼬시를 만들기 시작..나중에는 선장아저씨보다더 맛있게 새꼬시를 만들었다.낚시에 집중하는 미지..미지는“낚시는 내 체질이야”라고 한다.물론, 내가 2마리 잡는 동안오늘도 한 10마리는 잡았다.흐흐.
Photo_Diary 교통사고 현장인데. sofapain 2021년 02월 22일 0 대치동에서 걸어가다가. 앰블란스와 경찰차가 모여 있는 것을 보고. 사진 찍었습니다. 어떤 상항인지. 이해가 안 가는 군요. 주차장에서 담벼락을 추돌했는데, 옆에 파손된 차는 뭔지.. 급발진인지.
Photo_Diary 지훈이와 아이스 버킷 챌린지 sofapain 2014년 08월 29일 0 우선 위키백과에 따르면,, 이런 내용인데.. 최근에 우리나라에서 일부 연예인들이 상업적으로 이용을 해서,, 눈쌀을 찌프리게 하기도 하는데.. 미국에 교환교수로 가있는 친구의 […]
Photo_Diary 1910년 평양,, 동생을 업고있는 소녀 sofapain 2014년 05월 02일 0 1910년 평양에서 메리놀 선교사가 찍은 사진 중에서… Young korean girl with a baby strapped on her back 많은 것을 보여주는 사진이다..